드림캐쳐, 깜짝 미스터리 코드로 알린 데뷔 6주년…‘스페셜 이벤트 암시’
입력
수정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깜짝 미스터리 코드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미스터리 코드는 2023년 1월의 달력을 모티브로 완성됐다. 2일을 비롯해 3일, 6일, 9일 등 다양한 날짜에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이 담겨있는가 하면, 오는 13일에는 ‘DREAMCATCHER 6th Anniversary’라는 문구로 데뷔 6주년을 명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다른 일자와 달리 13일에 특정 표시가 되어 있는 만큼 드림캐쳐에게 이번 6주년은 더욱 특별하다. 2017년 1월 13일 금요일에 데뷔한 드림캐쳐가 6년 만에 맞이하는 1월 13일의 금요일인 만큼,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한 이벤트가 암시되고 있어 드림캐쳐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지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드림캐쳐는 VR 콘서트로 6주년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팬들과 더 가까이서 만나고자 하는 드림캐쳐의 바람을 담아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VR 공연 플랫폼 ‘VENTA X(벤타엑스)’를 통해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거미의 저주’를 무료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개최, 열띤 성원도 이어가는 중이다.
발매마다 미스터리 코드를 풀어놓으며 새로운 이야기를 써내려가고 있는 드림캐쳐. 다가오는 13일의 금요일 이들이 가지고 올 메시지를 향한 뜨거운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드림캐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2023년 활동의 첫 포문을 열며 올 한해 역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계획이다.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와 관련된 드림캐쳐의 프로모션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