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영어 신곡 ‘문라이트 선라이즈’ 퍼포먼스 첫 선…살랑거리는 봄바람 같은 춤선


트와이스가 영어 신곡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퍼포먼스를 첫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며 “17일 공식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8일 오후 2시 안무 일부가 담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오픈해 팬심을 매료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속 트와이스는 마법을 부리듯 사랑을 끌어당기는 손짓으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살랑거리는 봄바람을 연상케 하는 춤선은 매혹미를 품고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OONLIGHT SUNRISE'는 2021년 10월 1일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신곡은 사랑의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과 떠오르는 태양에 빗댄 서정적 메시지가 특징이며 그룹 본연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인다. 트와이스는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을 통해 2023년 글로벌 행보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한편 트와이스는 1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발표한다. 3월에는 새 미니 앨범을 정식 발매하고 팬들의 만족도를 채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