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태국과 홍콩서 첫 해외 팬미팅 개최…글로벌 팬심 저격


김종현이 태국과 홍콩에서 현지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김종현은 오는 2월 25일 태국 방콕 Union Hall2, Union Mall(유니온 홀2, 유니온 몰), 오는 3월 1일 홍콩 MACPHERSON STADIUM(맥퍼슨 스타디움)에서 첫 해외 팬미팅 'FANTASIA'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처음으로 태국과 홍콩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김종현은 현지 팬들을 가장 가까이서 마주할 뿐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솔직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종현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 중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들은 물론, 토크와 게임 등 풍성한 공연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김종현이 이번 태국과 홍콩 팬미팅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매력과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종현은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을 발매하고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김종현은 지난해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첫 번째 팬 콘서트 'Fantasi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국내 팬들과 만난 바 있다. 한편, 김종현의 첫 번째 팬미팅 'FANTASIA'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