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리오프닝에도 관련주 무덤덤...보복소비 언제쯤?

최근 중국정부가 위드코로나 정책을 시행하고 있지만, 코로나 확산 우려 때문에, 수혜를 기대했던 면세·화장품 및 여행 관련주들이 울상이다.

그런데, 중국의 코로나가 이미 정점을 지난 것으로 보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많은 나라에서 경험했듯이 과도기 이후에는 보복소비가 이어진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편, 모처럼 찾아온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 사이에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주가가 쌀 때 더 많은 주식매입을 위한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의 매력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최대 4배 투자금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까지!하이스탁론에서 누구나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규제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년 연속 업계 1위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기아, 우신시스템, 삼성전자, 카카오, 포스코케미칼, SK하이닉스, 삼성바이오로직스, 서린바이오, NAVER, 셀트리온* DSR 무관 상품 전격 출시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업계 유일 14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9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