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2월 2일 새 싱글 ‘오랜만이야 안녕’ 발매 확정…6개월 만 신보 예고


가수 이소정이 약 6개월 만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소정은 오는 2월 2일 새 디지털 싱글 '오랜만이야 안녕' 발매를 확정했다.

'오랜만이야 안녕'은 이소정이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이별 후 느끼는 감정들을 시간의 흐름 순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소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통해 지우려 해도 결국 다시 너에게로 돌아가게 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이소정은 허스키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오랜만이야 안녕'의 감정선을 이끌며 노래의 시작부터 끝까지 귀를 뗄 수 없는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차세대 '발라드 퀸'다운 존재감으로 폭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이소정이 신곡 '오랜만이야 안녕'으로 들려줄 음악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소정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구름스타그램',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등 이소정만의 음악적 색채를 짙게 느낄 수 있는 앨범들을 발매해왔다. 또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웹툰 '금혼령' 등 다수의 OST 가창에 참여했고, 최근에는 뮤지컬 '리지'와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등 활동영역을 확장해 대중과 활발하게 만나고 있다.

한편, 이소정의 새 디지털 싱글 '오랜만이야 안녕'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