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2월 1일 '컬투쇼' 출격…새 앨범 'Strawberry' 발매 앞두고 '특급 소통' 예고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라디오 청취자들의 오후를 책임진다. 에픽하이는 오는 2월 1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날 에픽하이는 '컬투쇼'의 '컬투 음감회' 코너에 출연해 라디오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에 나선다. 오는 2월 1일 새 앨범 'Strawberry(스트로베리)' 발매를 앞두고 신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trawberry’는 전 세계를 상대로 행보를 넓혀가고 있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특히 갓세븐(GOT7) 잭슨,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해 앨범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한다. 에픽하이는 신보 발매 후 오는 2월 6일부터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를 개최한다. 오는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를 순회하며 전 세계로 통하는 명품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trawberry’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