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중기 CEO 대상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
입력
수정
지면A25
26일까지 100명 선발교육업체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은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위한 ‘행복한 경영대학’ 1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교육은 10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전액 무료다. 소속 기업에 직원 교육을 제공하는 등 강소기업 성장을 지원한다.지원 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인 기업의 CEO다. 자격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 의지가 강한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CEO라면 특별 지원할 수 있다.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 등이 교수로 나선다.
이번 기수부터 기존 일반 과정과 함께 사이버 과정을 운영한다. 매주 오프라인 명사특강을 실시간 제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자율적으로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할 수 있으며 모든 혜택은 일반 및 사이버 과정 구분 없이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지금까지 56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행복경영은 직원 행복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경영 모델을 의미한다. 모집 기한은 오는 26일까지다. 서류 심사를 거쳐 총 100여 명을 선발한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