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뉴진스, 日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초청받아

싱어송라이터 이바다, 미니 음반 '헤븐' 발매
앤씨아,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 발표
▲ 뉴진스, 日 '도쿄 걸즈 컬렉션' 초청받아 = 걸그룹 뉴진스가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도쿄 걸즈 컬렉션' 무대에 오른다고 8일 하이브 레이블즈가 밝혔다. 뉴진스는 내달 4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6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3 스프링/서머'에 메인 아티스트로 초청됐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연 2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 중 하나로, 걸그룹 블랙핑크도 이 패션쇼에 참석한 바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하이브의 첫 일본 그룹 앤팀도 참석할 예정이다.
▲ 싱어송라이터 이바다, 미니 음반 '헤븐' 발매 =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네번째 미니음반 '헤븐'(Heaven)을 발매했다고 소속사 EMA가 밝혔다.

'헤븐'에는 타이틀곡 '세이렌'을 포함해 '비너스'(Venus), '슬립'(Sleep), '선악과', '다이빙'(Diving) 등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금기사항을 어기고 싶은 인간의 양면성과 아슬아슬한 감정들을 이바다만의 언어로 풀어냈다"고 소개했다. 이바다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엠넷의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음반 발매를 기념해 이달 18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공연을 연다.
▲ 앤씨아, 데뷔 10주년 기념 신곡 발표 = 가수 앤씨아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곡 '마이 리틀'(My little)을 발매했다고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가 밝혔다. '마이 리틀'은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이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앤씨아가 제작에 참여했다.

앤씨아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음악으로 나의 마음을 들려주고 싶어 제작에 참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