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유비무환 연말정산,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 진행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온라인 매체를 통해 연금펀드를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700명에게 최대 4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유비무환 연말정산,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연말정산을 대비해 계획적인 납입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이벤트는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 매체에서 연금펀드를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경품은 연금저축계좌와 퇴직연금(IRP) 계좌를 통해 연금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총 700명 추첨해 펀드쿠폰을 제공한다. 경품 금액은 가입금액에 따라 월 10만원 이상(400명)은 5000원, 월 30만원 이상(200명)은 1만원, 월 50만원 이상(100명)은 2만원이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 모두 가입하면 최대 4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펀드쿠폰은 대신증권에서 펀드를 매수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연금펀드에 적립식으로 가입하면 된다. 적립 기간은 12개월 이상 설정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디지털Biz부장은 "올해부터 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900만원으로 확대되면서 연금계좌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도 미리 준비하고 경품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