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BS 50주년 특집 무대 내달 3일 개최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내달 20일 첫 방송
ENA 예능 '명동사랑방' 목요일로 편성 변경
▲ KBS 50주년 특집 무대 내달 3일 개최 = KBS가 공영방송 50주년을 기념하는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 특집 무대를 내달 3일 서울 영등포구 KBS홀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최수종이 진행하는 이번 특집 무대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및 연예인들이 참석해 KBS 드라마와 예능의 역사를 되짚어본다.

90년대 추억 무대, KBS 대표 드라마 OST, 최신 K팝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내달 3일 오후 7시 10분 KBS 1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KBS 홈페이지에서 무료 방청 티켓을 신청할 수 있다.
▲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내달 20일 첫 방송 =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가 내달 20일 첫 방송한다.

'꽃선비 열애사'는 동명의 웹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조선의 하숙집 이화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사극 로맨스다.

이화원의 객주 윤단오 역은 배우 신예은이 맡았고, 하숙생 3인방 역에는 배우 려운, 강훈, 정건주 등이 나선다.
▲ ENA 예능 '명동사랑방' 목요일로 편성 변경 =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던 ENA 예능 '명동사랑방'이 오는 16일부터 목요일 오후 10시 20분으로 방송시간을 변경한다.

'명동사랑방'은 일반인 대학생들이 출연해 1박 2일 동안 단체 미팅을 하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