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천사로 변신한 더보이즈…미니 8집 음원 일부 공개

그룹 더보이즈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더보이즈의 컴백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한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 미리듣기와 함께 '타락천사'로 파격 변신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겼다.

신곡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디즈(DEEZ), 쎄이(SAAY)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꿈틀거리던 욕망이 표출되는 순간을 표현한 '어웨이크(Awake)', 팝 계열을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미디엄 템포의 곡 '블라 블라(Blah Blah)',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 기반의 곡 '새비어(Savior)', 브리티시 포크 록 스타일의 '숨(Horizon)', 사랑하는 이를 만나 빛나는 삶을 얻게 된 순간을 표현한 '다이아몬드 라이프(Diamond Life)'까지 더보이즈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와 같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한다. '타락 천사'로 파격 변신한 더보이즈의 역대급 콘셉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스타 작사가' 조윤경, 켄지, 디즈, 쎄이 등과 함께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 등 멤버가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보이즈만의 색깔과 진정성을 더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