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팬들 위해 직접 작사한 ‘영원 (Forever)’ 발매…뜨거운 팬사랑에 보답
입력
수정
가수 정동원이 팬들을 위한 노래를 발매했다. 정동원이 지난 19일 저녁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영원 (Forever)’을 발매했다.
‘영원’은 정동원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스탠다드 발라드곡으로, 정동원이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했다. 가사에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정동원이 팬들에게 받아온 큰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았다.
정동원이 지난 1월부터 '2nd 음학회 '音學會'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며 한 글자씩 써 내려간 편지글이 팬들을 위한 유일무일 곡으로 탄생하게 되었으며, 해당 손편지는 지난 17일 공식카페에서 깜짝 공개돼 팬들을 감동케 하기도 했다. 오롯이 팬을 위해 만들어진 노래인 만큼, 곡 전반에서 팬을 향한 정동원의 진심 어린 애정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원’은 지난 19일 진행된 정동원 콘서트 ‘음학회’ 수원 공연에서 깜짝 공개되며 관객석을 감동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정동원은 지난해 12월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성탄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전국투어 콘서트 ‘음학회’ 등 다양한 공연활동을 비롯하여 방송, 라디오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팬들을 위한 팬송을 발매하며 뜨거운 팬사랑을 보여준 정동원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9일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