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신곡 ‘Mysterious’ 두 번째 콘셉트 티저 오픈…자체발광 분위기 여신
입력
수정
가수 니콜(Nicole)이 화려한 비주얼로 ‘Mysterious’의 콘셉트를 예고했다. 니콜은 2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Mysterious (미스테리어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우아한 포즈를 취한 니콜의 모습을 담았다. 배경에는 앨범명 ‘Mysterious’와 니콜의 영문 활동명 ‘Nicole’이 적혀 있다. 니콜은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아우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짙게 칠했다.
티저 영상 속 니콜은 매혹적인 움직임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니콜의 섬세한 제스처와 디테일한 눈빛 연기가 감각적인 분위기를 이끈다. 반짝이는 샹들리에는 니콜의 눈부신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앞서 첫 번째 티저에서 블랙의 고혹적인 멋을 표현했던 니콜이 이번에는 화려한 미니 드레스와 함께 자체발광 비주얼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올라운더’ 니콜의 폭넓은 소화력이 이번 ‘Mysterious’로는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높아진다.
지난해 청량하고 러블리한 서머송 ‘YOU.F.O (유에프오)’를 발매하고, 카라의 멤버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던 니콜이 신곡 ‘Mysterious’로 올해도 새로운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니콜의 새 디지털 싱글 ‘Mysterious’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