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동원개발,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잔여 가구 선착순 계약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조감도
·태영건설과 동원개발 컨소시엄이 경기 광주시 역동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이 일부 잔여 전용 114㎡ 타입 가구의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산1-39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5층, 18개 동, 전용면적 59, 84,114㎡, 총 1,69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다. 전용 59, 84㎡ 타입의 경우는 앞서 진행된 정당계약과 예비당첨자 계약에서 전 가구가 완판다.이후 일부 남은 전용 114㎡ 타입 잔여 가구의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인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의 전용 114㎡ 중대형 타입은 공간활용성을 높인 평면설계가 장점이다. 안방과 함께 3개의 침실,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이 구성되어 있다.

다용도실 역시 넉넉한 공간을 마련했으며, 타입에 따라서는 침실3을 팬트리로 변경하는 옵션(유상)을 선택해 수납공간을 확대할 수 있다.

주방에는 3구가스쿡탑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 시 주방TV, 음식물탈수기, 주방 작업조명 등도 제공된다. 또 기호에 따라 옵션을 통해 주방 벽과 상판을 엔지니어드스톤으로 변경할 수 있다.이 밖에도 옵션을 통해서는 현관 바닥 인조강화석 적용과 공용 욕실 및 안방 욕실의 고급타일 시공(벽&바닥)을 선택할 수 있고, 침실1과 침실2는 붙박이장 옵션으로 수납공간을 더할 수 있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6년 04월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