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운 봄볕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아토팜, 촉촉하고 순한 간편세안 ‘이지워시 선로션’ 출시
- 이지워시(Easy-wash) 포뮬러 적용, 1차 세안으로도 말끔하게 세정
- 신제품 출시 기념, 아토팜 베이비 라인의 신상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최대 49% 할인 기획전 진행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따가운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1차 세안으로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따뜻해진 봄 날씨에 노마스크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강해진 햇볕에 피부 보호를 위한 선케어는 필수다. 성인에 비해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외부자극과 자외선에 계속 노출될 경우 피부가 쉽게 손상될 수 있어 철저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제대로 지우는 것인데, 세안이 꼼꼼히 되지 않으면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민감 피부라면 클렌징이 쉬운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인 ‘이지워시 선로션’은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 자극과 간편한 세안을 고려해 1차 클렌징 만으로 말끔하게 지워지는 순한 데일리 선로션이다. 100% 무기자차 타입으로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주면서, 물에 쉽게 지워지는 친수성 성분을 3중 코팅 처리한 ‘이지워시(Easy-wash) 포뮬러’를 적용해 클렌징이 쉽도록 제작됐다.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어린이부터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캐모마일꽃추출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진정•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빠른 흡수력으로 여러 번 덧바르기 좋으며, 촉촉한 제형이 얼굴 및 바디 피부가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지지 않도록 해주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아토팜은 ‘이지워시 선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NEW&BEST’ 공식몰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지워시 선로션’을 포함한 신제품부터 베스트 셀러까지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추가 혜택으로는, 기획전 상품 구매자 대상으로 ‘이지워시 선로션’ 10ml를 증정하며, 기획전 상품 한정 4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대표 품목인 ‘MLE 크림’ 8ml 2개, ‘MLE 로션’ 20ml로 구성된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네오팜 담당자는 “연약한 아이 피부를 생각해 순하고 안전한 성분뿐만 아니라 클렌징 자극까지 고려한 이지워시 선로션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은 자외선, 미세먼지가 강해져 아이들의 피부 건강이 위협받기 쉬운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 선로션 포함 선 케어 5종과 베스트셀러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3 아토팜 베이비 NEW&BEST 기획전’은 오는 4월 3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네오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