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새소년 황소윤, 솔로 2집 발매…RM 참여

이홍기, 김연자 '아모르 파티' 리메이크 음원 발매
코드 쿤스트, 16일 정규 5집 발매
새소년 황소윤, 솔로 2집 발매…RM 참여 = 밴드 새소년의 리더 황소연이 두 번째 솔로 정규 음반 '에피소드1 : 러브'(Episode1 : Love)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14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이 곡은 2019년 첫 정규 음반 'So!YoOn' 이후 4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음반이다.

타이틀곡 '스모크 스포트라이트'(Smoke Sprite)의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RM이 참여했다.

소속사는 '환상, 꿈, 그리고 욕망의 시각을 통해 다양한 사랑의 모양을 담았다"며 소개했다.
▲ 이홍기, 김연자 '아모르 파티' 리메이크 음원 발매 =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김연자의 대표곡 '아모르파티'의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2013년 발매된 김연자의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인 '아모르파티'는 운명의 사랑을 뜻하는 라틴어로, 사랑의 상처는 또 다른 사랑으로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소속사는 "이홍기는 이번에도 힘이 넘치는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또 다른 매력의 '아모르파티'를 완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코드 쿤스트, 16일 정규 5집 발매 =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16일 다섯 번째 정규 음반 '리멤버 아카이브'(Remember Archive)를 내놓는다고 힙합 레이블 AOMG가 전했다.

개코, 송민호, 크러쉬, 이하이 등 24인의 아티스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17곡의 수록곡을 완성했다.

소속사는 "코드 쿤스트는 3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정규 음반을 다채롭게 구성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녹여냈다"고 소개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