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신학기 맞이 저소득가정 아동 학업 용품 지원
입력
수정
- 우리은행, 신학기 맞이 『우리 함께 두근두근 새학기』학업 지원사업 진행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우리 아이들 모두가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신학기를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23 신학기 맞이 『우리 함께 두근두근 새학기』 학업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 농·산·어촌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200명 대상, 맞춤형 책상 및 학용품 박스 전달
2023 신학기 맞이 「우리 함께 두근두근 새학기」 학업 지원사업은 코로나19 이후 가정과 학교에서의 학습환경이 더욱 중요해져, 개선이 필요한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맞춤형 책상과 학용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특히, 우리은행은 상대적으로 교육인프라가 부족한 농·산·어촌 저소득가정 아동 중, 가정 내에 적절한 학습공간이 조성되어 있지 않고 학용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 아동 200명에게 아동별 맞춤형 학업 용품을 지원했다.
우리은행 사회공헌사업 담당자는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지원하기 위해 본 사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미래인재 진로체험·꿈찾기 지원사업’, ‘1사1교 금융교육’, ‘우리미술대회’,‘소아암어린이 지원사업’ 등 미래세대 육성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하고 있으며, 2023년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뉴스제공=우리금융지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