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티저 이미지 공개…붉은 한복 입고 고혹적 매력 발산
입력
수정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솔라가 고혹적인 한국의 미를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15일 “마마무+(솔라, 문별)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의 솔라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댕기 머리를 한 솔라는 푸른 달과 대비되는 붉은 한복을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나쁜놈 (Chico malo)' 아니리 버전 무드 샘플러 영상에 가야금, 병풍 등의 한국적인 소품이 등장한 데 이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부채를 활용해 한국의 미를 배가했다. 특히 꽃잎을 연상케 하는 붉은 부채 한가운데 선 솔라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나쁜놈 (Chico malo)'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궁금증을 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은 마마무+가 지난해 8월 디지털 싱글 'Better'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음악과 콘셉트에 한계를 두지 않은,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 만큼 마마무+의 드라마틱한 '1막 1장'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21일 오후 6시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