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서울시 퇴근길 가정행복 도시락, 밀키트 할인 지원

- 서울시와 손잡고 만 18세 이하 자녀 보유 가구에게 최대 25% 할인되는 구독쿠폰 2종 증정
- 프로모션 코드 수신 후 포켓CU에 등록하면 구독쿠폰 생성일로부터 30일 동안 이용 가능
- 통신사 할인, +1 상품 구매 시 중복 적용 가능하며 배달이나 픽업 이용에도 활용할 수 있어
편의점 브랜드 1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내달부터 서울시가 진행하는 ‘퇴근길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

해당 사업은 양육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존중 받는 사회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서울시가 진행하는 ‘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모가 퇴근 후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시락과 밀키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편의점이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부모들의 식당이 돼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도록 돕는 것이다.

BGF리테일은 이번 사업에서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도시락, 주먹밥 등 간편식사를 비롯해 반찬, 생수, 샐러드, 용기라면, 즉석원두커피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구독쿠폰 2종(한끼 코스, GET아메리카노)을 제공한다.

일반 식사를 구매할 수 있는 ‘한끼 코스’ 구독쿠폰(20% 할인)은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총 600여 종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일 최대 5개, 월 최대 15개 사용 가능하다. 즉석원두커피인 GET커피를 구매할 수 있는 ‘GET아메리카노’ 구독쿠폰(25% 할인)은 일 최대 10잔, 한 달 동안 총 60잔을 구매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지원 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로 매달 신청 가능하며, 4월분 신청은 이달 23일 오전 9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대상자로 선정돼 문자로 프로모션 코드를 수신하면 해당 번호를 포켓CU 구독쿠폰 구매 시 입력하면 된다. 생성된 구독쿠폰은 30일 동안 이용 가능하다.

CU의 구독쿠폰은 오프라인 점포에서 통신사 할인은 물론 +1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중복 적용 가능하며 포켓CU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상품을 픽업하는 편PICK 서비스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실장은 “사업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CU의 구독쿠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일상 속 가장 친근한 플랫폼인 CU는 앞으로도 서울시의 모든 부모를 응원하는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BGF리테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