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me 닥터마사지, 온열기·진동기 조합된 안마기…척추 근육통 완화
입력
수정
지면C6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개인용 온열기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대유에이텍의 인체공학적 설계 기술력과 고도화한 품질 관리 노하우를 통해 개발됐다. 대유에이텍은 대유위니아그룹의 자동차 시트 제조기업이다.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개인용 온열기와 의료용 진동기가 조합된 안마기다. 척추 부위의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의료기기인 만큼 목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반을 정교하게 관리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제품에는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이 채택됐다. 목 부위에 특화된 싱글 롤러와 등과 허리, 골반 부위에 특화된 더블 롤러를 각각 탑재해 척추 부위별 특성에 맞게 마사지를 해준다.
경추 집중 롤러에는 탄성이 좋은 우레탄 소재가 사용됐다. 연약한 목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긴장을 풀어주고,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에는 견고한 세라믹 소재를 적용해 등과 허리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위니아me 닥터마사지에는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척추 부위별 맞춤 모드를 반영한 총 24가지 마사지 모드가 있다. 리모컨에 내장된 16가지 자동모드와 8가지 집중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정밀 기계 기술인 'MEMS 센서'가 사용자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스캔한 뒤 맞춤 마사지를 해준다.
사용자의 척추 상태에 따라 15단계의 강도와 3단계의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듀얼 멀티 롤러는 물론 본체 매트와 보조 매트의 구간별 온도 설정도 할 수 있다.
제품은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폴딩 디자인을 채택했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을 수 있다. 접은 후에는 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스툴로도 활용할 수 있다.소음도 적고,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고음질로 들을 수도 있다. 모바일앱과 블루투스로 근거리 모드 조작이 가능하며 USB 단자가 있어 마사지 중 휴대폰과 태블릿PC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