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아시아 7개 도시 뜨겁게 달군 글로벌 대세…“한결같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
입력
수정
배우 이재욱이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료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이재욱이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까지 7개 도시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를 개최, 팬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으며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26일 개최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in TAIPEI’에서 이재욱은 최근 근황부터 취향을 확인하는 토크에 게임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며 타이베이 팬들을 열광케 했다.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아시아 투어 팬미팅 가 마지막이다. 매번 찾아와 주신 팬분들께 정말 고맙다. 좋은 추억 쌓아주셔서 정말 고맙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 한결같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마지막을 여러분과 함께해 행복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에너지로 다음 작품을 잘 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 다시 만날 그날까지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막을 내렸다.
이날 타이베이 팬미팅을 끝으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마무리한 이재욱. 약 3개월간 진행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이재욱의 ‘글로벌 대세’ 수식어를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팬미팅 전석 매진은 물론, 현지 팬부터 매체들까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연일 화제를 모은 것. 이처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이재욱은 직접 준비한 애장품부터 깜짝 선물까지 남다른 팬 사랑으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했고, 글로벌 팬들 역시 이재욱을 위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와 영상 이벤트로 이재욱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잊을 수 없는 팬미팅을 완성시켰다.
첫 번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재욱은 투어 내내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또 한 번 글로벌한 영향력을 증명한 바. 글로벌 대세로 완벽히 자리매김한 이재욱이 선보일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재욱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