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미니 1집 ‘Perfume’ 세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짙어진 성숙美
입력
수정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늘 0시 NCT 도재정 및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베이스 노트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에서 도영, 재현, 정우는 피지컬이 돋보이는 수트를 착용,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도재정은 쿨하고 트렌디한 톱 노트, 부드럽고 나른한 미들 노트, 섹시하고 강렬한 베이스 노트 등 세 가지 콘셉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매력의 콘텐츠를 연일 선보이며 첫 미니앨범 ‘Perfum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 곡 ‘Perfume’은 도영, 재현, 정우의 감미로운 아카펠라 보컬이 돋보이는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NCT 도재정의 짙어진 음악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은 오는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