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봄맞이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다시 뛰는 봄, 고객 속으로 WAVE' 전개

#1. 경기 고양시에 사는 40대 김소정 씨(가명)는 가족력도 있고 어려서부터 몸이 안 좋아 보험에 관심이 많다. 최근 병원 치료를 받고 보험금 청구를 하며 과거에 가입했던 보험 증권을 보게 됐다. 본인이 필요해서 가입하긴 했지만 계약 당시 자주 연락하던 담당 설계사가 몇년 동안 연락이나 방문이 없다는 것에 서운함을 느꼈다.

#2. 부산에 거주하는 50대 김상성 씨(가명)는 몇년 전 설계사로 일하는 고교 친구를 통해 암보험에 가입했다. 나이가 들면서 뇌, 심혈관질환 보험에 관심이 생겨 가입하고 싶었다. 암보험을 추천한 친구는 계약 이후에 연락도 없고 주변에 믿고 맡길 설계사가 없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다.
삼성화재가 4월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WAVE’를 전개한다. WAVE는 ‘We Always Visit Everyone’의 줄임말로 바닷가로 몰려오는 파도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3년은 보험설계사들의 대면 영업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던 시기였다. 고객과 직접 만나 필요로 하는 정보에 대해 알려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있어 제약이 컸기 때문에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최근 실내 공간에 이어 대중교통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는 등 어느 정도 일상이 회복되면서 여러 제약 안에서도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를 믿고, 기다려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제휴 서비스, 감사 선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앞서 애니카랜드와 함께 봄맞이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브러시 교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RC에게 받은 모바일 쿠폰을 가지고 전국 441개 애니카랜드에 방문하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20여 가지 차량 점검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와이퍼브러시를 교환할 수 있다.

화창한 봄날 소중한 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대관령 양떼목장,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등 전국 다양한 명소의 입장 할인권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RC에게 받은 모바일 쿠폰을 갖고 해당 명소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다양한 정보 습득을 위한 카카오톡 전용 웹진 ‘R림’도 운영 중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다양한 봄꽃 명소를 소개하고, 앱테크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자료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화재 RC가 항상 고객 곁을 지키며 고객들의 삶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2만 여 삼성화재 RC들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R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