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정, ‘보라! 데보라’ OST 가창 참여…'이기는 연애' 20일 발매


이소정이 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OST 제작사 측은 20일 “이소정이 참여한 ENA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OST Part 3 '이기는 연애'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이기는 연애'는 서정적인 기타와 피아노 연주를 베이스로 한 미디어 템포의 곡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잘 지는 거야 놓아주는 거야', '감기 같은 거야 그렇게 한번 퍽 혼자 아프고 나면은 굳은 살 생겨 마음에', '다이아몬드 빛이 사랑이 아냐 행복은 사소한 거니까' 등 드라마의 주제를 관통하는 감성 짙은 가사는 이소정의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컬을 만나 시너지를 발휘한다.

특히 템포감 있는 리듬, 힘 있는 일렉 기타 사운드와 함께 점차 고조되는 감성은 드라마 속 '현실 로맨스'와 조화를 이루며 과몰입을 유발할 전망이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