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디즈니랜드로 갈 수 있는 기회?! 롯데마트에서 풍성하고 따뜻한 가정의 달 즐겨보세요!
입력
수정
■ 롯데마트, 가정의 달 맞아 27일(목)부터 5월 31일(수)까지 가족여행 응모 이벤트 및 제휴 프로모션 진행롯데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도쿄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1등),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2등), 자유이용권 (3등) 추첨을 통해 증정
- ‘쏘카’ 어플에서 ‘여행 지원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 대상,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할인권과 사은품 제공
우선 롯데마트는 27일(목)부터 5월 31일(수)까지 가족 여행 응모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300만원 상당의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항공권(최대 4인)을 증정한다.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마트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내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해야 응모권을 증정하는 일반 경품 행사와는 달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매 조건을 아예 없앤 것이 특징이다. 1등 도쿄 디즈니랜드 나들이 이용권 (1명) 이외에 2등은 잠실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 2매 (10명), 3등에게는 잠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50명)를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6월 중순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그리고 카 셰어링 서비스 ‘쏘카’와 협업해 가족 여행과 나들이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5일(금)부터 31일(수)까지 ‘쏘카’ 모바일 어플을 통해 ‘여행 지원 쿠폰(전 차종 최대 55% 할인권)’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대상으로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권(엘포인트 회원 대상)과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오늘좋은 생수(2L * 6입)’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가정의 달의 가장 큰 축제인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7일(일)까지 인기 완구 2300여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완구 상품을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권 소진 시 행사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전자게임/식품/포켓몬카드/문구/서적/유아용품 제외)대표 상품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 120여종을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레고 전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 ‘틴케이스’의 경우 1차 물량이 조기 품절되어 약 5천여개의 증정품 물량을 추가 확보한 상황이다. 완구뿐 아니라 문구 행사도 준비해 산리오 캐릭터 팬시 상품 200여종을 행사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무작위로 상품이 들어있어 뽑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랜덤박스’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다양한 ‘랜덤’ 단독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롯키데이와 어린이날을 기념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준비한 ‘롯키럭키박스’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완구를 50~70% 할인된 1만 9900원에, 토이저러스가 한정 수량 단독 출시한 ‘티니핑 랜덤박스’는 봉제인형, 피규어, 한정 홀로그램 카드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2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선물로 맘카페 커뮤니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니핑 랜덤박스’는 사전에 선보인 물량이 조기 완판되어 3천여개의 추가 물량을 운영할 예정이다. 실제로 랜덤박스 구매 후기 및 토이저러스 점 별 재고 현황을 공유하는 글들이 매일 업로드 되고 있다. 지난 24일(월)에는 국내 최초로 ‘포켓몬 프리즘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간 ‘포켓몬 스낵’ 3종도 단독 출시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이 콜렉터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토이저러스 롯데아울렛 기흥점(4/28~5/8), 토이저러스 롯데몰 수원점(5/1~5/13)에서 ‘그래비트랙스’ 팝업행사를 진행하고 토이저러스 김포공항점(4/27~5/10)에서는 ‘토미카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미판매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또한 북미 박스 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의 국내 개봉(4/26)에 맞추어 롯데마트에서는 슈퍼마리오 피규어와 보드게임 행사도 준비했다. ‘슈퍼마리오 20인치 자이언트 피규어’는 20% 할인, 슈퍼마리오 보드게임 13종은 30% 할인 판매한다.그리고 롯데마트는 따뜻한 가정의 달을 만들기 위해 오는 29일(토) 취약계층 아동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임직원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 어린이 20명을 토이저러스 제타플렉스에 초청, 어린이들이 직접 고른 장남감을 선물하고, 매장 내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이후에는 임직원들과 서울스카이에 방문하여 어린이들에게 장남감뿐 아니라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고자 한다.
그리고 롯데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도 4월 한 달 간 점 별 1:1 결연을 맺은 아동복지관을 대상으로 장난감 기부를 진행했다. 전국 44개점에서 기부에 참여했고, 일부 점에서는 자발적으로 결연기관 아동들을 점에 초대해 장난감을 함께 고르고 선물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점 별 결연 기관 아동 대상 지원 활동을 지속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윤여령 롯데마트 커머셜플랜팀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즐거운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구매는 물론 롯데마트가 준비한 가정의 달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공=롯데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