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가정의 달 행사 풍성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다음 달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건강식품 특별 기획행사를 진행한다.홍삼 제품의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에서는 5월 14일까지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화애락 진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은 품목별로 5~ 20% 할인 판매한다.

천제명은 오는 29~30일까지 이틀간 홍삼 제품 전 품목(뿌리삼, 꿀, 구전녹용 제외)을 1+1행사를 진행한다.

기타 건강식품 브랜드에서도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특별할인행사를 연다.GNC는 인기 비타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메이올웨이즈는 루테인, 관절 건강 제품 등을 1+1 판매한다.

그 외 팔레오, 대상웰라이프, 뉴트라라이프 등도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단일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대전점은 효도 상품으로 제격인 안마의자 제품도 특별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씸에서는 인기제품인 유드림과 유러브3, 유인피니티 제품 라인들에 대해 품목별로 최대 15% 상당의 할인 혜택을 30일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상품권 증정 행사 및 브랜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위니아me 닥터마사지기도 2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우대 가로 판매한다.

기간 중 구매 특별 혜택으로 10만원 모바일 상품권 및 눈/복부 마사지기도 함께 증정한다.

닥스셔츠는 2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올해 SS 신상품을 포함한 여러 제품을 20% 할인해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셔츠/타이/타이핀 등의 기획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동·유아 상품 브랜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갭키즈, 폴햄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스케쳐스키즈 등이 참여하는 '슈퍼 해피 특가전' 행사를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지하 1층 점 행사장에서 연다.

갭키즈 이월상품을 5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폴햄키즈 반소매 티셔츠도 1+1 판매한다.

대전점은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타이거 도우 세트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타이거 샌드 세트 역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그 외 타이거 폼클레이, 타이거 블록, 타이거 핑크퐁 등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