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클럽 가족 고객 등록시 '리브엠' 통신료 3개월 무료

KB리브모바일 앱으로 개통시 아이폰도 추첨 제공
국민은행 알뜰폰 브랜드인 KB리브모바일은 이달 말까지‘KB 스타클럽패밀리 3개월 무료’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일 밝혔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의 거래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 제도를 활용하면 본인과 가족의 거래실적을 합산해 더 높은 수준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KB스타클럽 가족고객에 등록된 본인과 가족 모두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클럽 가족고객을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을 최초로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개통한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KB리브모바일 앱으로 개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애플워치8 등 애플 최신 기기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SKT망 프로모션 요금제 4종으로 개통할 경우 3만 포인트리가 지급되며, 이통3사 요금제 중 특정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에게는 24개월간 매월 1일 최대 150GB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가 KB스타클럽 가족 고객님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KB리브모바일은 컨슈머 인사이트가 발표한 MVNO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1년 하반기부터 22년 상·하반기까지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알뜰폰 시장 활성화 및 이미지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