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국경제TV 주식창 특집 방송, 주목해야 할 유망주는?

주식 전문가의 증시 전망 및 투자 전략 공개!
5월 5일(금) 한국경제TV 특집 생방송
오전 8시부터 정오까지 릴레이 방송 진행
연초 이후 증시의 변동성이 크게 늘어나며 개인투자자들이 매수 대상을 선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한국경제TV 주식창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투자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5월 핵심 유망주와 증시 전망'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에 출연하는 송재호 파트너는 "미국 연준은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했지만, 파월 의장이 금리 인하 가능성을 거론하지 않아 미국증시가 하락했습니다. 또한, 파월 의장이 미국 은행권의 신용 리스크를 언급하면서 주식시장이 더 하락했습니다. 한편, 국내증시는 FOMC 경계감에 기관과 외국인 매도세로 인해 하락했습니다. 연준의 금리 인상 사이클은 6월 기준금리 동결이 시사되며 종지부가 보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미국 은행권의 신용 리스크와 관련된 변동성 확대에 주의해야 합니다."라고 조언했다.특집 생방송은 한국경제TV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오전 8시부터 ▲송재호 '5월 주요 섹터와 투자 전략', 오전 9시 24시클럽 '5월 시장 주도 섹터 대공개', 오전 10시 ▲이경락·최현우 '5월 새로운 시장 트렌드', 오전 11시 ▲윤유석 '자산 증식을 위한 실적 분석법' 특강이 차례대로 이어진다.

이번 한국경제TV 주식창 특별생방송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은 전문가들의 투자 조언과 함께 현재 증시 상황에 맞는 유망 종목과 섹터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투자자들은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전략을 세우고, 증시의 흐름을 읽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주식창은 누적 다운로드 184만 건을 기록한 한국경제TV 대표 주식 어플리케이션으로, 증시 개장 전 참조해야 할 각종 해외 지수 및 금, 환율 시세를 제공해주며 실시간 외국인과 기관의 순매수 상위 종목과 전기차 및 반도체 관련 등 테마별 종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관심 있는 종목을 등록하면, 차트, 가치, 수급을 종합한 종목 점수와 증시 전문가의 투자 전략을 받아볼 수 있다.


조홍희기자 hh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