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흡수율 높인 필름형 이너뷰티 제품…1억장 판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출시한 필름형 이너뷰티 제품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글루타치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은 2021년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1억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에스더포뮬러의 대표이사이자 서울대 의대 출신의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가 성분, 원료의 순도에 대한 검증부터 부원료 배합, 제형 및 포장 방식 선정에 직접 참여해 출시한 제품이다. 구강 점막에 부착하는 필름 형태로 글루타치온 섭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지난해 SCI급 학술지(학술지명 Clinical, cosmetic and investigational dermatology)에 게재된 리뷰 논문에 소개된 바 있다.

에스더포뮬러는 지난 3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복구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액은 31억원 이상으로 지속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는 의사 경력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세청 모범납세자 포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은 흡수율을 고려한 제형을 적용하여 필름형 이너뷰티의 지평을 연 제품”이라며 “고객이 보여준 신뢰를 잊지 않고,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일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정은 기자 newyear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