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이길여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교 84주년 기념식' 진행
입력
수정
-교직원 및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8일 이길여 가천대학교 총장이 가천관에서 열린 개교 84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가천대학교 제공
가천대학교는 대학 가천관에서 이길여 총장과 교무위원, 교직원 및 학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4회 개교기념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기념식에서는 국내외 학술지에 우수한 논문을 발표하고 후학 양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의예과 정재훈 교수를 비롯해 11명이 가천학술상을, 기계공학과 강민식 교수를 비롯해 71명이 우수교육자상을 받았다. 또 한의학과 송윤경 교수 등 13명(기관)이 총장 특별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건축학부 서상욱 교수를 비롯해 120명의 교직원에게 영년근속상을, 12개 취업률 우수학과 및 10명의 현장실습 우수교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외 행정우수부서와 모범직원 등을 선정해 포상했다.이길여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2012년 대학통합을 발판삼은 최근 10여년은 개혁과 도약의 시기로, 숱한 곡절을 이겨내며 기적 같은 변화를 이뤘다”며 “누구도 가보지 않은 길에 두려움이나 주저함이 없는 프런티어 정신을 발휘해 찬란한 글로벌 대학으로 열매 맺도록 더욱 분발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가천대학교는 개교기념일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개최된다.
먼저 태권도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태권도전공 시범단’과 ‘용오름’이 오는 11일 오후 1시 스타덤광장에서 태권도 시범을 선보인다.이어 연기예술학과는 뮤지컬 갈라쇼를 오는 10일 오후 7시 영상문화관에서 개최하고 성악전공 학생들은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을 12일 오후 7시 30분, 13일 오후 3시에 대학 예음홀 무대에 올린다.
◆ 사진 설명 : 가천대학교가 8일 대학 가천관에서 개교 84주년기념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설명 2 : 가천대학교 이길여 총장이 8일 대학 가천관에서 열린 개교 84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