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여자)아이들, 신보 수록곡 '알러지' MV 선공개

더보이즈 일본 2집 '딜리셔스'·1415 노들섬서 단독 콘서트
▲ (여자)아이들, 신보 수록곡 '알러지' MV 선공개 =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여섯 번째 미니음반 '아이 필'(I feel)의 수록곡 '알러지'(Allergy) 뮤직비디오를 10일 선공개했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알러지'는 남들과 비교하는 나 자신을 원망하지만 그런데도 나를 사랑하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유쾌한 멜로디, 드라마틱한 곡 전개, 씁쓸한 내용의 가사를 효과적으로 조명한 뮤직비디오 연출이 어우러졌다.

오는 15일 발매를 앞둔 새 미니음반 '아이 필'에는 타이틀곡 '퀸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멤버들이 참여했다.

(여자)아이들은 다음 달 17∼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에도 돌입한다.
▲ 더보이즈, 내달 일본 정규 2집 '딜리셔스' 발표 = 그룹 더보이즈가 다음 달 13일 일본 두 번째 정규음반 '딜리셔스'(Delicious)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더보이즈는 화려한 색감과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신보 콘셉트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동명의 신보 타이틀곡 '딜리셔스'는 경쾌한 템포와 전자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너와 함께라면 오늘도 내일도 세상은 빛날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 더보이즈는 이에 앞서 이달 19∼21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도 연다.
▲ 1415, 내달 노들섬서 단독 콘서트 = 감성 듀오 1415가 다음 달 18일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이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이들의 여섯 번째 단독 공연으로 지난 1월 마지막 공연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1415는 지난 2017년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의 답가인 '선을 그어 주던가'로 데뷔했다.

이후 '봄이 온 것 같애', '서퍼'(SURFER) 등으로 꾸준히 활동해왔다. 이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공연을 여는 만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