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BS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내달 첫선

MBN '독박투어'·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내달 첫 방송
'케이콘 재팬 2023', 오는 12일부터 3일간 개최
▲ KBS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내달 첫선 = KBS는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를 내달 첫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슴이 뛴다'는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 없는 보건교사 주인해가 동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물이다.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선우혈을, 배우 원지안이 주인해를 각각 연기한다.

부동산 개발 전문가 신도식 역은 배우 박강현이, 부동산 투자자 나해원 역은 윤소희가 맡았다.
▲ MBN 여행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 내달 첫 방송 = MBN 여행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내달 처음 방송한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복불복 게임을 통해 출연자의 사비로 여행의 모든 경비를 결제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20년지기 친구인 코미디언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출연한다.
▲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내달 첫 방송 =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내달 17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한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 반지음(신혜선 분)이 운명의 상대 문서하(안보현)를 찾아가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며 드라마 '마인'(2021), '좋아하면 울리는'(2019), '쌈, 마이웨이'(2017) 등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 '케이콘 재팬 2023', 오는 12일부터 3일간 개최 = CJ ENM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치바현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케이콘(KCON) 재팬 2023'을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그룹 에이비식스, 아이콘, 있지(ITZY), 르세라핌, 스테이씨, 더보이즈 등 총 23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MC는 그룹 더보이즈 현재·니쥬 아야카(12일), 에이티즈 윤호·르세라핌 카즈하(13일), 있지 류진·엔하이픈 니키(14일)가 맡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