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 홍현희와 치열한 할인 공방…아기 화장품 가격 제대로 찢었다!’
입력
수정
아토팜, '네고왕'과 베스트셀러 특가 프로모션 진행...㈜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네고왕’을 통해 베스트셀러 및 주요 품목을 최대 78%까지 할인하는 통 큰 네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78% 할인
지난 11일 달라스튜디오 채널에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는 네고왕 진행자이자 육아 맘인 홍현희와 아토팜 임직원들이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가 담겼다. 특히, 네오팜의 김양수 대표가 직접 출연해 홍현희와의 치열한 할인 협상을 벌인 끝에 통 큰 네고를 약속했는데, 홍현희는 지난해 8월 출산한 바 있어 전국 육아 맘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아토팜 제품의 할인율을 높이기 위한 열정적인 자세를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외부 환경이나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아기 피부를 토탈 케어할 수 있는 유아 화장품부터 세탁 세제, 생활용품 등 아토팜의 온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스페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더워지는 날씨 속 ▲열 오른 아기 피부에 빠른 고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수딩 젤 로션',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오랫동안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MLE 크림'까지 최대 78%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수분 보호막 'MLE 로션', ▲민감한 아이의 일상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세탁 세제'&'섬유 유연제', ▲ 8중 필터 구조로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온가족 안심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 등 아토팜 주요 인기 품목들을 최저 50%부터 최대 75% 다운된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이외에도, 섬세한 향기로 심신 케어 및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마비 내러티브 핸드크림'을 단돈 5,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펫팸족 니즈를 고려해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가 가능한 '포앤팜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는 50% 할인 적용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단 5일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그립(GRIP) 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한편, 아토팜은 17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국민 유아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분들이 민감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뉴스제공=네오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