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성년을 유쓰가 응원해!... 유쓰(Uth), 20대 고객 성년의날 축하 장미꽃 선물
입력
수정
■ 15일 성년의 날 이화여대/숙명여대/동덕여대에서 학생들에게 장미꽃 500송이 선물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는 대학 캠퍼스에서 ‘유쓰(Uth) 대학교 플라워트럭 이벤트’를 열고 성년의 날을 맞은 학생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고 16일 밝혔다.
■ 5월에는 하나투어 국내여행 2만마일 등 여행 관련 혜택 제공
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매달 놀면서 채워지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생을 비롯한 20대 고객이 일상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젊음의 즐거움을 누리도록 ▲20대 대상 통신요금 혜택(다이렉트 플러스 결합) ▲매월 20일 새로운 혜택이 업데이트되는 ‘해피유쓰데이’ ▲캠퍼스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앞서 4월 광운대학교 캠퍼스 등에서 커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성년의 날이 있는 5월에는 유쓰 고객들의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드는 꽃송이를 선물했다. LG유플러스는 4월 말 일주일간 유쓰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가장 많은 호응을 한 이화여자대학교·숙명여자대학교·덕성여자대학교에 플라워트럭을 보냈다.
15일 오전 11시30분부터 진행된 플라워트럭 이벤트 현장에는 각 캠퍼스마다 장미꽃 500송이가 전달됐으며, 약 1시간만에 전부 증정됐다.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해당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꽃을 받을 수 있었다.
숙명여자대학교의 경우 LG유플러스의 대학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유버스(UVERSE)’ 가입대학으로, 숙명여자대학교의 메타버스 ‘스노우버스’ 아바타를 인증하면 볼펜 등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었다. 이처럼 유쓰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20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또한 유쓰는 매월 20일마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월에는 대학축제와 더불어 곧 있을 여름방학을 대비해 국내/외여행 계획을 할 수 있도록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유쓰 고객들은 ▲하나투어 2만마일 무료 증정 및 전북 완주군 MT버스 응모 ▲유독 GS25 100원 딜 ▲맘스터치 닭강정 교환권 ▲GS25 숙취해소 세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간 혜택 외에도 유쓰 고객들은 친구와 결합하면 최저 4만5천원에 5G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5G 다이렉트 플러스 요금제(59/69)〉, 구독플랫폼 ‘유독’ 〈 GS25 100원딜〉, 그리고 ‘옐로’ 색상의 애플 〈아이폰14〉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까지 유쓰 홈페이지의 누적 방문자 수는 60만명을 넘어섰으며, 혜택을 받은 고객들의 자발적인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로드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유쓰 홈페이지에서 혜택받기를 신청하면 매월 새로워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또한 LG유플러스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을 위해 정부가 운영하는 구직 사이트를 대상으로 제로레이팅을 적용키로 하고, 지난해 구직 사이트 방문자 수치 및 취업 정보 보유량 등을 고려해 사이트 10곳*을 선정했다. 오는 7월에는 5G 청년요금제를 출시해 기존 요금제 대비 최대 60GB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유쓰를 통해 20대 고객에게 당사의 브랜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매월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플러스만의 혜택을 통해 나다움을 찾는 자기선명성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공=LG유플러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