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가정의 달, 그리고 '원피스'의 달! 온앤더패션 위크서 어울리는 원피스 찾자!

■ 롯데온, 오는 21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 위크’ 진행
- ‘원피스’ 테마로 관련 상품 1만개 최대 60% 할인,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혜택
- 취향, 색상, 스타일 등에 따라 상품 제안…쇼핑 편의성↑
롯데온이 오는 21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원피스'를 테마로 올리브데올리브, JJ지고트, 등 백화점 브랜드부터 닉액니콜, 프롬비기닝 등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원피스를 포함해 온앤더패션 상품을 1만여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낮기온이 오르며 원피스 수요가 급증하는 5월을 맞아 행사 테마를 '원피스'로 정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온의 여성 패션 실적을 살펴보면 5월부터 원피스 매출이 가파르게 늘어나기 시작해 7월까지 그 수요가 이어졌다. 지난해 5월 롯데온에서 여성 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 중 3명은 원피스를 구매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이는 5월부터 나들이와 휴가 준비 및 결혼식 하객룩(LOOK) 목적으로 원피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롯데온 온앤더패션은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취향, 색상, 스타일 등에 따라 다양한 원피스를 제안한다. 취향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셔츠&PK원피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패턴 원피스'와 '뷔스티에 원피스' 등과, 올해 인기를 끌고 있는 색상 '파스텔 옐로우', '딥 블루', '오프 화이트' 등으로 나눠 원피스를 선보인다. 더불어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나들이룩(LOOK)으로 제격인 ‘플라스틱아일랜드 셔링 원피스’를 1만 7천원대에, ‘올리브데올리브 V넥 자수 원피스’를 9만 1천원대에 판매하며, 격식있는 원피스로 하객룩으로 어울리는 ‘그레이스유 밀라 트위드 원피스’를 11만 6천원대에 선보인다. 더불어 시원한 소재로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원피스로 ‘JJ지고트 스모킹 체크 시어서커 원피스’를 6만 6천원대에, ‘메이블루 사각 세일카라 롱 원피스’를 3만 5천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온앤더패션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엘포인트와 디디에두보 목걸이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온앤더패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 및 신발관리 전자제품 등을 증정한다.

이혜리 롯데온 패션MD(상품기획자)는 "롯데온의 패션 버티컬인 온앤더패션은 5월부터 원피스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는 '원피스'를 테마로 준비했다"며, "취향, 색상, 스타일 등에 따라 나에게 어울리는 원피스 구매하고 할인과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공=롯데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