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22일 전격 론칭…대세 스타와 학생들의 짜릿한 만남


‘오늘 우리 학교는’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학창 시절을 선물한다. 새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이 오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첫 포문을 연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를 막론한 대세 아티스트들이 전국 각지의 학교를 기습 방문해 학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콘셉트로, 현장감 넘치는 무대부터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이룬다.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무대는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와 모든 고민을 날려 버리고, 스타들의 진솔한 토크는 꿈과 도전, 그리고 캠페인적인 메시지까지 전하며 건전한 공감대와 친밀감을 형성할 전망이다. MC로는 SBS 공채 개그맨 이영식이 낙점됐다. 이영식은 다수의 쇼케이스와 방송 프로그램 출연 경력을 바탕으로 무대를 유쾌하게 이끌며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 ‘오늘 우리 학교는’은 스타들과 학생들과의 만남을 넘어 이후 다양한 기업과의 뜻깊은 컬래버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다.

현재 ‘오늘 우리 학교는’ 공식 SNS 채널에는 가수 허영지, 키썸, 김기태, 그룹 트라이비, 버스터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응원 영상이 게재돼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여름 햇볕보다 더 뜨거운 무대와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오늘 우리 학교는’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 1화 풀영상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