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내달 8일 컴백 앞두고 깜짝 메시지 공개…미니 6집으로 ‘HARMONY’ 3부작 시리즈 완성
입력
수정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오는 6월 8일 새 앨범으로 ‘HARMONY’ 시리즈를 완성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8일 발매하는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ALL IN’의 +(P1us) Message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원하모니로부터 온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메시지에는 ‘하모니_최종_최최종_진짜최종.p1h’이라는 파일과 함께 피원하모니가 하모니 시리즈 최종본을 보낸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또 메시지가 전송되는 동시에 ‘JUMP’라는 문구가 튀어나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여정으로,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해나가는 피원하모니의 이야기를 담았다.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3부작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달려온 피원하모니의 완성된 이야기인 만큼 그 어느때보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