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정경미, 이번엔 '이 제품'으로 완판 도전
입력
수정
깨끗한나라, 네이버 쇼핑라이브 19일 오전 11시홈쇼핑 채널 '완판' 기록을 보유한 개그우먼 정경미가 이번에는 깨끗한나라 생리대 디어스킨 특가 기획전으로 또 한 번 완판에 도전한다.
깨끗한나라는 오는 1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생리대 디어스킨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컨셉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방송 시간 내 최대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깨끗한나라 본사직영 스토어에서 19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서 정경미는 남편 윤형빈과 함께 한 홈쇼핑 채널에 나와 온수매트 등 가전, 생활용품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행사 품목은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엠보 기획세트', '디어스킨 에어엠보 입는 오버나이트', '디어스킨 에어엠보 슈퍼롱 오버나이트'로 구성했다.
생리대 디어스킨은 Y존 피부를 생각한 더마생리대로, Y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해 생리기간에도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 피부 친화적인 브랜드다. 특히 '디어스킨 에어엠보'는 피부와 생리대 간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독자적인 '에어엠보' 기술을 패드에 적용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19일 오전 11시부터 단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역대급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을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