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디테일 장인 이동욱, 완벽한 캐릭터 해석으로 ‘이동욱=이연’ 호평
입력
수정
‘구미호뎐1938’ 디테일 장인 이동욱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9일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 이연 역으로 출연 중인 이동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아름다운 촬영 배경 속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로 대본을 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본을 보는 그의 눈빛에서 고도의 집중력이 엿보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동욱은 ‘구미호뎐1938’을 이끌어가는 중심축으로, 많은 분량을 소화하는 가운데서도 좋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대본 연구와 모니터링을 꼼꼼하게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구미호뎐1938’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동욱=이연’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완벽한 캐릭터 해석을 바탕으로 매 장면마다 소품 하나, 동선 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확인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동욱이 열정을 담아 그려낸 ‘이연’의 이야기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점점 기대가 높아진다”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5회는 오는 20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