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타일나인의원, 맞춤형 레이저 제모 시술…개인별 피부 타입 완벽 대응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유스타일나인의원이 피부과(제모) 부문 대상을 2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 제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된다. 제모는 혼자 하는 자가 제모부터 의료진의 도움으로 하는 레이저제모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자가 제모는 면도기를 이용하거나 족집게로 털을 뽑고, 제모 크림으로 털을 녹이는 것 등을 말한다. 그러나 이는 피부 자극이 심하고 자칫 잘못하면 피부질환까지 야기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이 때문에 의료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유스타일나인의원은 오직 레이저 제모만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이다. 그만큼 오랜 경력과 노하우가 집적돼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완성도가 높고 만족도가 큰 레이저제모 시술을 위해 제모에 특화된 다양한 제모 레이저를 사용해 맞춤형으로 시술한다. 또한 강남역에서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은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고객이 접근하기 용이하다.

유스타일나인의원은 고객 혼자 대기할 수 있도록 1인 전용 제모 시술실과 개인 대기실을 갖추고 있다. 고객이 갈아입을 수 있는 옷까지 미리 준비해 고객들 사이에서 편리하고 편안하게 제모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 부위별, 성별에 따른 패키지를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레이저 제모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여러 가지 미용시술 항목 중에서도 레이저 제모만을 전문적, 독자적으로 시술하고 있다는 점은 유스타일나인의원만의 강점이다.

유스타일나인의원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신기술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 개인별 피부 상태 및 타입에 따라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합리적인 비용을 목표로 시술하고 있다.이 같은 노력 때문에 유스타일나인의원이 명실상부한 국내 레이저 제모의 표준을 세우고 있는 병원으로 인정받게 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유스타일나인의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 덕분에 유스타일나인의원이 2년 연속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고객들이 완성도 높은 레이저 제모 시술을 언제나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