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BONVOYAGE’로 음악방송 2관왕 달성…“너무 큰 선물을 받는 것 같아서 감사”
입력
수정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1일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가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아포칼립스 : 프롬 어스)’의 타이틀곡 ‘BONVOYAGE(본보야지)’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초여름을 겨냥한 데님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배가시킨 일곱 멤버는 ‘BONVOYAGE’의 컴백 무대를 가지며 무대 맛집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SBS M, SBS FiL ‘더쇼’에 이어 ‘쇼! 챔피언’에서도 1위 트로피를 차지하게 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활동에서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한테 너무 큰 선물을 받는 것 같아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며 “주신 사랑만큼 더 돌려드릴 수 있도록 사랑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전했다. 드림캐쳐는 음악방송 1위 외에도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여섯 번째 정상에 올랐을 뿐 아니라, 전 세계 12개국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인기를 입증해 보였다.
‘BONVOYAGE’로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대단원을 마무리할 드림캐쳐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