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6월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개최…대세 행보ing


배우 김민규가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1일 “김민규가 오는 25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2023 김민규 팬미팅 : 공간 (Space)'(이하 '공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본, 태국 등 해외에서 여러 차례 팬미팅을 열었던 김민규는 이번 '공간'을 통해 국내 팬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고 소통하게 됐다.

국내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김민규와 팬들이 많은 이야기를 나눌 공간이자 행복한 추억을 만들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지난달 32일 김민규의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민규는 "드디어 한국에서 팬미팅을 하게 됐다. 기다려주신 만큼 여러분들과 좋은 추억, 좋은 시간들 만들어갔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국에서의 첫 팬미팅과 더불어 김민규는 오는 7월 5일 데뷔 첫 포토북도 발매한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 속 김민규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오는 2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대로 426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발매 기념 사진전도 개최한다.

한편, 김민규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공간'은 오는 25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