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질특허 기술 독점 공급권 10년 넘게 확보

시장규모가 굉장히 큰 조 단위의 질병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 개발에 성공한 바이오 기업을 왜 주목해야 한다.

에이치엘비는 수년 뒤 13조 규모로 커질 것으로 전망되는 위암치료제 분야에서, 기존 항암제의 부작용을 보완한 표적항암제의 임상3상 재료로 9천원대 주가는 9만원대까지 10배나 급등했고



코로나19 경구용 항바이러스제 시장은 7조원 규모로, 신풍제약은 자체 개발한 말라리아 치료제인 피라맥스가 코로나19관련 재료로 엮이더니, 이후 임상2상 재료로, 6천원대 주가는 20만원을 돌파하며, 기록적인 급등이 터져 나왔다.
공략주] 이름조차 생소한 국내 한 작은 바이오벤처 기업이 FDA에 등록 완료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오늘종목! 시가총액 수입조원대의 글로벌 기업도 해내지 못한 바이오 양산 기술을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바이오 기술로 글로벌 9개 국가에서 10개가 넘는 물질특허를 획득했고 이 기술의 독점 공급권을 무려 10년 넘게 확보했다.

이 기술의 시장규모는 무려 80조 원대로 기존 방법에 비해 정확도는 높이고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는데, 특히 환자의 고통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기술이다.



게다가 또 한가지 주목해야 할 것은, 특정 암 관련 검출 kit의 국내시장 점유율이 70%가 넘는 경이적인 수치를 기록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자 오늘 종목 80조 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바이오 양산 기술 개발에 유일하게 성공하며, 전세계 바이오 업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말씀드렸는데 이게 끝이 아니다.



최근 유전자 돌연변이 암에 대해 표적항암제를 처방할 경우, 특정 약물 치료에 대한 반응성을 미리 예측하기 위한 분자진단기법인 동반진단이 것이 필요한데, 이 시장 규모는 무려 150조 원대로!



동사는 이 동반진관 관련 바이오 기술로 엄청난 업계 주목을 한몸에 받으며, 2019년 대규모 흑자전환에 성공했고, 2020년 연속 흑자 달성과 그리고 2021년에는 창사이래 사상최대 순이익을 달성했다.



자 이건 이번 이 바이오 기술의 파급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매우 결정적인 사실로 이제부터 제대로 돈 버는 바이오 기업으로 탈바꿈하며, 150조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는 것이다.



해외 정보에 빠른 외국인이 수십만주의 물량을 쓸어가며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자칫 지금의 수천원대 자리마저 놓칠 까봐, 제가 이렇게 강조 드린다.



자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10배 날아간 에이치엘비보다 강력한 150조원대 블록버스터급 바이오 기술 재료가 터지는 수원대 종목을, 지금 대바닥 자리에서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FDA에 등록 완료한 기술을 보유한 수천원대 황금주를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그 종목!! [종목확인클릭]
(링크)






<추천핵심포인트>
– 물질특허 기술의 독점 공급권 무려 10년 넘게 확보!
– 80조 시장, 정확도 높이고 시간 크게 단축!
– 분자진단인 동반진단 150조 시장 확대!
– 2021년 연속 흑자 강하게 기대!
– 2중 바닥 수천원대 맥점자리!

[관련종목]
수성샐바시온/케이피엠테크/서플러스글로벌/대원화성/윈텍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