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식] 잭 스나이더 SF물 '레벨 문' 12월 넷플릭스 공개

메가박스 존 크랑코 회고전·제19회 서울인디애니페스트 작품 공모
▲ 배두나 주연 잭 스나이더 SF물 겨울 공개 = 넷플릭스는 오는 12월 22일 잭 스나이더 감독의 SF 영화 '레벨 문'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레벨 문'은 포악한 군단이 평화롭던 행성을 위협하자 다양한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는 이야기다.

한국 배우 배두나를 비롯해 소피아 부텔라, 찰리 허냄, 디몬 하운수 등이 출연한다.

배두나는 사이보그 검사 네메시스 역을 소화했다. '300', '맨 오브 스틸', '아미 오브 더 데드' 등 액션 영화를 선보인 스나이더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 스크린으로 보는 존 크랑코 3대 걸작 = 메가박스는 세계적인 발레 안무가 존 크랑코의 서거 50주년을 맞아 그의 걸작 3편을 상영하는 기획전을 연다.

이달부터 9월까지 '오네긴', '로미오와 줄리엣',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순차적으로 상영한다. 코엑스점, 센트럴점, 분당점 등 메가박스 전국 18개 지점에서 볼 수 있다.
▲ 아시아 애니매이션계 이끌 감독은 = 아시아 애니메이션 영화제 서울인디애니페스트는 19일부터 제19회 영화제에서 소개될 국내 작품을 공모한다.

독립보행(일반 경쟁), 새벽비행(학생 경쟁), 랜선비행(웹애니메이션 경쟁) 총 3개 부문이다. 아시아 단편 부문 '아시아로'와 아시아 장편 부문 '미리내로'의 작품 공모도 진행 중이다.

2021년 8월 이후 제작이 완료된 작품만 방문 혹은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다.

영화제는 오는 9월 14∼19일 서울 CGV연남에서 열린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