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카 특징주] 국도화학, 52주 신고가 경신...에폭시 수요 증가 기대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26일 국도화학 주가가 오전 10시23분 기준으로 전거래일 대비 8.3% 상승한 55,900원에 거래되며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오전 9시 15분에는 57,30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

하나증권 윤재성 연구원은 26일 국도화학에 대해 "경쟁사의 구조조정과 인도 내 설비 확장"으로 성장이 기대된다며 목표주가 7만원,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국도화학은 전기,전자,토목 등에 접착제로 사용되는 에폭시를 생산하는 업체로 선박용, 풍력발전 등에 해당 원료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도 국도화학 주가 흐름을 긍정적으로 판단해 지난 6월 9일부터 매수의견을 유지하고 있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