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내달 28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공개…티저 포스터 오픈
입력
수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다큐멘터리 스페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TOMORROW X TOGETHER: OUR LOST SUMMER)가 오는 7월 28일 공개된다. 소속사 측은 29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늘 오전 공식 SNS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붉게 물든 노을 아래 폭발적인 열정으로 무대를 채우고 있는 다섯 멤버의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팬데믹으로 인한 긴 기다림 끝에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하 'ACT : LOVE SICK')를 하게 된 다섯 멤버와 팬들의 가슴 벅찬 순간,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준 잊지 못할 지난 여름날의 기록을 그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월드투어 준비 과정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댈러스, 휴스턴,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에서의 공연과 활동,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인 '롤라팔루자' 무대 등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오는 7월 28일 오후 4시(한국시간)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