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TXT, 일본 교세라 돔서 단독 콘서트

엔믹스 서머송 선공개·이승윤 스탠딩 앙코르 콘서트
▲ TXT, 日 교세라 돔 오사카 입성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지난 1∼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월드투어 '액트 : 스위트 미라지'(ACT : SWEET MIRAGE) 일본 추가 공연을 열었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3일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공연에서 일본 오리지널 곡 '포스'(Force), '링'(Ring) 등을 비롯해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 같은 히트곡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28곡을 선보였다.

오는 5일 발표를 앞둔 일본 정규 2집 타이틀곡 '슈거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일본어 버전과 수록곡 '하이드레인저 러브'(Hydrangea Love) 무대도 처음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전부터 돔 공연에 대한 로망이 컸는데, 이렇게 모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분들로 가득 찬 돔에 입성하니 꿈만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엔믹스 신곡 '롤러 코스터' 음원 선공개 = 걸그룹 엔믹스가 세 번째 싱글 수록곡 '롤러 코스터'(Roller Coast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3일 선공개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롤러 코스터'는 처음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롤러 코스터에 비유한 노래로, 보사노바 리듬을 더한 서머송이다.

엔믹스는 오는 11일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을 발표한다.
▲ 이승윤,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 성황 = 가수 이승윤이 지난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 서울 앙코르'를 열었다고 소속사 마름모가 밝혔다.

이승윤은 이 자리에서 정규 2집 수록곡 '꿈의 거처'·'야생마'를 비롯해 '누구누구누구', '비싼 숙취', '날아가자'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는 이승윤이 연 첫 스탠딩 공연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승윤은 "앙코르 콘서트를 하게 될 줄은 몰랐고, 이토록 벅찬 공연이 될 줄은 더더욱 몰랐다"며 "아직도 마음이 저릿저릿하다.

진심으로 팬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