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미니 5집 스케줄러 공개…풍성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 고조
입력
수정
미래소년(MIRAE)이 '가요계 MVP'가 되기 위한 당찬 발걸음을 내디딘다. 소속사 측은 6일 “미래소년이 지난 5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컴백에 앞서 오는 6일 개인별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스포일러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MVP'와 'Curious' 등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다채로운 티징 일정과 함께 스케줄러에는 일곱 멤버들의 사진이 콜라주되어 담겼다. 캐주얼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인 이들은 스케이트보드, 농구공 등의 오브제로 쾌활한 매력을 더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미니 4집 'Ourturn'(아워턴)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미래소년은 신보를 통해 소년 본연의 모습에 집중한다. 미래소년 표 싱그러운 '코스믹 청량'에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 타이틀곡 'JUMP!'(점프!)로 올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