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위글위글 테마 열차 운행

직통열차 승객이 열차 내부에 래핑된 위글베어를 찍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공항철도
공항철도는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천공항1터미널역에 위글위글 팝업스토어를 열고, 위글위글 테마 직통열차를 운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위글위글은 MZ세대 소비자층의 선호도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위글위글 테마 열차는 직통열차 전체 편성에 모두 적용되어 9월 4일까지 운행된다. 인천공항1터미널역의 직통열차 승강장에는 위글위글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다. 역사 곳곳이 위글위글 디자인으로 꾸며진다.

위글위글 팝업스토어는 8월 9일까지 인천공항1터미널역에서 운영되며, 다양한 색감과 이색적인 디자인의 생활소품과 여행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글위글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여 9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직통열차 내부, 인천공항1터미널역 등 공항철도를 이용하면서 만난 위글위글 콘텐츠를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 ‘#공항철도, #위글위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하여 위글위글 굿즈를 준다.공항철도 관계자는 “직통열차는 외국인 이용객이 많아 이색적인 한국 브랜드인 ‘위글위글’을 해외에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