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572가구 분양

DL이앤씨는 14일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산 48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가구 규모로 지어진다.단지는 오랜 기간 쾌적한 정주여건이 검증된 원도심 무실지구 생활권에 입지한다. 반경 3km 내 대형마트가 있고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원주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젊음의 광장 등 문화·체육시설과 단구근린공원, 중앙공원, 무실체육공원 등 공원 이용이 편리하다. 서원주초등학교와 남원주중학교도 반경 1km 거리에 있다.

단지로부터 원주역까지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접근 가능해, KTX중앙선 이용 시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 대로 도달할 수 있다. 오는 2027년에는 여주~원주 복선전철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판교까지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고, 가까운 서원주역에서 환승하면 KTX강릉선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원주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C2 하우스' 특화 설계도 특징이다. C2 하우스는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이다.전 세대에 현관 팬트리가 기본으로 갖춰져 있으며, 일부 타입에는 획기적으로 넓어진 대형 팬트리가 적용돼 유모차나 자전거, 계절 용품도 보관 가능하다. C2 하우스만의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평면 구조를 변화시킬 수도 있으며, 안방 침실은 가족형 침대나 대형 TV의 설치가 가능하도록 여유롭게 설계됐다.

원스톱 세탁존의 경우 세탁기와 건조기를 나란히 배치할 수 있고, 전용 74㎡ 이상 타입에서는 애벌빨래가 가능한 공간도 제공한다. 주방에는 와이드창을 적용해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으며, 상판 높이를 현대인의 신체 조건에 맞추는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단지 내 어린이집(차일드케어센터), 키즈스테이션 2개소, 실내놀이터,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들어선다. 이밖에 공유 오피스, 게스트하우스(단독형 2개 실), 웰컴라운지, 시니어라운지, 라운지카페, 작은도서관, 멀티룸, 주민회의실 등도 마련될 전망이다.단지 중앙에는 e편한세상만의 프리미엄 조경 '드포엠(dePOEM) 파크'를 조성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자연 속에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단지 내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린카페와 미세먼지 저감 식재·미스티폴이 설치된 미스티포레도 적용된다.

단지는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신청을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일로 예정됐다.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